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범박 개별지도 종합학원 고등 기초 수학 단과학원 공부방 중등 소수정예 중학생 내신 영어학원 국어 초등

카테고리 없음

by pollute5652 2023. 11. 29. 12:11

본문

부천범박 개별지도 종합학원 고등 기초 수학 단과학원 공부방 중등 소수정예 중학생 내신 영어학원 국어 초등

부천범박 시험 결과가 좋지 않을 때 그들은 또한 시험 문제가 이상하다 시험 문제가 틀렸다 그리고 학부 선생님이 나에게 제대로 가르치지 않았다고 말한다. 내가 그렇게 말할 때 나는 그것이 내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심리적 압박은 줄어들 수 있다. 그러나 진정한 이유 없이 다른 세계로 책임을 전가하는 것은 진화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가 아니라 책임을 다른 쪽으로 전가하는 말을 함으로써 사라진다. 그러면 결과가 좋지 않을 때 여러분은 슬퍼하고 나는 나야 뭐든.라고 말할 것입니다. 오류를 객관적으로 인식하려면 단어가 필요하다. 무엇이 문제입니까 나랑 결과가 좋은 사람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라고 객관적으로 바라본다. 만약 내가 그때 그것을 했다면 나는 지금 그것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내가 경기에 참가하지 않았다면 나는 이미 합격했을 것이다.저는 같은 말을 하고 제가 과거에 한 일을 후회합니다. 이 말을 하는 순간 저는 제가 정말 잡은 기회를 잘못 잡은 것 같고 현재의 현실에 대해 죄책감을 느낍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만 나는 그것이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것이 그렇게 되지 않았다고 확신한다.저는 제 시간을 라고 말하는데 보냅니다. 부천범박학원 부천범박내신학원 부천범박국어학원 부천범박수학학원 부천범박영어학원 부천범박초등학생학원 부천범박중학생학원오후 부천범박고등학생학원 부천범박초등수학학원 부천범박초등영어학원 부천범박초등국어학원 부천범박중학생수학학원 부천범박중학생영어학원 부천범박중학생국어학원 부천범박고등학생수학학원 부천범박고등학생영어학원 부천범박고등학생국어학원  부천범박고등수학학원 부천범박고등영어학원 부천범박고등국어학원 부천범박종합학원 부천범박보충학원 부천범박보습학원 부천범박소수정예학원 부천범박초등학원 부천범박중등학원 부천범박중학생학원 부천범박고등학원 부천범박초등학생학원 부천범박고등학생학원 부천범박영수학원 부천범박수학전문학원 부천범박영어전문학원 부천범박국어전문학원 부천범박공부방 부천범박코칭학원 고1 고2 고3 중1 중2 중3 1학년 2학년 3학년 중간고사 기말고사 모의고사 자기주도학습 잘가르치는선생님 실력있는선생님 꼼꼼한선생님 내신관리 내신점수 내신등급 수행평가 잘가르치는곳 실력있는곳 실력좋은곳 잘지도하는선생님 자기주도센터 러닝센터 주말특강 주말수업 방학특강 방학수업 새학기 대비 예비고 예비중 초등반 중등반 고등반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초등생 중등생 고등생 중등내신학원 고등내신학원 중학생내신학원 고등학생내신학원 부천범박공부방 부천범박사회학원 부천범박과학학원 부천범박역사학원 부천범박한국사학원 부천범박교습소 부천범박단과학원 부천범박초등단과학원 부천범박중학생단과학원 부천범박수학단과학원 부천범박영어단과학원 부천범박국어단과학원 이런 말을 하는 대신에 우리는 스스로에게 말해야 한다. ◯◯ 더 이상 진행하지 맙시다. 그것은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심리적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을 구별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최악의 경우를 상상하고 있어요. 내가 보지 못한 부분이 시험에 떨어지면 어떻게 될까 최악의 경우를 상상하고 있어요. 당신은 너무 많은 불확실성을 야기해서 새로운 조치를 취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다. 대신 우리는 다양한 가능성에 대비하자고 말함으로써 진보적으로 행동하고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그만큼 남아 있다고 목표 공부를 마친 후 여러분이 미래에 공부해야 할 분야를 보고 그만큼 남아 있다고 말하면 여러분은 힘을 잃게 됩니다. 나는 열심히 공부했고 여전히 너무 많이 봐서 끝까지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하다. 같은 상황에서 내가 오늘 내 계획을 따랐다고 말할 때 나는 오늘 배운 것이 기쁘다 나는 내일 배우고 싶다. 그것은 같은 상황이지만 당신이 말하는 것에 따라 생각이 완전히 다르다. 우리의 미래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것은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있다.